天眞菴聖地

바로가기메뉴
주메뉴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메뉴


서브메뉴

성지 역사

  • 한국천주교회창립사
  • 천진암성지발전사
  • 천진암기념행사
  • 천진암 성지 안내서
  • 알림과 새소식
  • 찾아오는 길
성금 봉헌 안내시복시성 추진성지안내 조감도

본문내용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알림과 새소식
  1. 알림과 새소식
1월 2일(토), 제214회 천진암성지 월례 촛불기도회, 조국과 민족, 직장과 가정을 위하여...(오후 6시 ~9시)
오는 1월 2일(토요일) 저녁 6시,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직장과 가정을 위하여, 남북한의 평화통일을 위하여, 제214회 천진암 성지 월례 촛불기도회가 봉헌됩니다.
 
매월 첫 토요일 저녁에 바치는 천진암 성지의 월례 촛불기도회는 오후 6시부터 여러 사제들이 [성모신심 미사]를 봉헌하고, 이어서 촛불을 들고 묵주의 기도 15단을 정성껏 바치며, 세계 평화의 성모상바라보며, 우리나라의 평화통일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平和統一공짜통일이 아닙니다. 평화통일은 統一戰爭보다 더 힘든 것입니다. 기도와 희생과 인내와 보속과 봉헌으로 점철된 殉敎統一입니다. 죽고 죽이는 武士掌風이나, 西風과 대결하는 東風보다도 더 막강한, 천상에 계신 성모 마리아의 聖母 天風 까지도 동원하는 기도와 보속이 전제된, 天主님이 도와주시는 초자연적 戰力에 의해서 자연스레 이루어지는 통일입니다. 天主 聖父님의 神風으로 온 우주 천체가 再改되기 전에, 기도와 보속의 天風으로 우리나라와 우리겨레를 平和統一합시다! 
 
전쟁은 정치인들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고, 군인들이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나라 국민들의 죄악이 차고 넘치면 하늘도 말리지 못하는 것이 인간들의 피흘리는 싸움입니다. 결국 우리 모두가 전범자들입니다. 회개하는 마음으로 성모님과 함께 천주님께 기도합시다 !!!
 
금년에는 세계적으로, 특히 극동 아시아에서, 그리스도교 신앙이 빈약한 국가들이, 무력 강국화와 경제대국화에 집중하면서 영토확장까지 추구하는 이웃 중국과 일본의 틈바구니에서 핵무기 신앙에 집착하는 북한을 대하고 있는 우리로서, "세계평화의 성모님"께 진심으로 열렬히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남북한이 모두, 중국과 일본, 특히 북한도 더욱 정직하고 겸손해지고, 남한도 오락과 유흥과 사치와 향락을 줄이고, 정직하고 근면하며, 천주대전에서 겸손하게 되도록 ! 개인들도 국가도 모두 정직하고 근면하며, 천주대전에서 겸손하게 되도록 !
 
이 세대가 천주님을 잊어버리고, 기도할 줄 모르고 있습니다. 기도합시다! 자신과 가정과 나라와 겨레를 위하여 기도합시다!   
 
본문이미지
제213회 조국과 민족, 직장과 가정을 위한 천진암성지, 첫 토요일 월례 촛불기도회(오후 6시 미사, 2015.12.05)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Writer : 천진암   Date. 2015-12-27 09:29
다음글 : 1월 2일(토), 제214회 천진암성지 월례 촛불기도회(사진화보), 조국과 민족, 직장과 가정을 위하여...(오후 6시 ~9시)
이전글 : 12월 5일(토), 제213회 천진암성지 월례 촛불기도회(사진화보), 조국과 민족, 직장과 가정을 위하여...(오후 6시 ~9시)
우리나라천주교회창립사
천진암성지 소식지(2019년 1월호)
ebook 목록